1. UIManager를 통한 아이템 강화 레벨 업데이트
- UIManager를 중간 다리로 활용하여 강화된 아이템의 레벨을 여러 슬롯에 일괄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학습함.
- EquipmentUpgradePopupUI에서 강화 완료 시, UIManager.Instance.UpdateItemEnhancement(currentItem)을 호출하여 UIManager가 모든 슬롯을 순회하며 해당 아이템의 레벨을 업데이트하도록 구현.
- EquipmentInventorySlot에서는 강화된 레벨을 UI에 표시하도록 메서드(UpdateEnhancedLevel)를 구현.
2. 슬롯 간의 아이템 일치 비교
- 각 슬롯에서 아이템을 비교할 때, 아이템의 이름을 기준으로 강화된 아이템을 찾는 방법을 구현.
- 슬롯에 있는 아이템과 강화된 아이템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IsMatchingItem() 메서드를 사용하여 이름이 일치하는지 비교.
3. UI 갱신 흐름
- 강화가 완료되면, OnEnhanceComplete 메서드를 통해 currentItem의 강화 레벨을 증가시키고, UIManager를 통해 이를 모든 슬롯에 반영.
- UIManager는 각 슬롯의 아이템 강화 레벨을 갱신하여 화면에 표시.
오늘은 UI 업데이트와 슬롯 간의 정보 전파 관련 로직을 개선하며 여러 UI 요소들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해 배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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