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TIL:
UI 갱신과 실제 데이터 반영의 중요성
- 문제 상황: 합성 후, 재료 아이템의 스택 수는 감소하지만 UI에서는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겪음.
- 원인: Fuse 메서드 내에서 스택 수를 변경한 후, UI 갱신을 따로 호출하지 않아서 실제 데이터는 변하지만, 화면에 반영되지 않음.
- 해결 방법: RemoveStack 호출 후 **UpdateInventorySlots()**를 호출하여 UI를 갱신함으로써 UI와 데이터 간 동기화를 맞춤.
핵심 포인트:
- 데이터 변경 후 UI도 동기화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
- UpdateInventorySlots() 메서드를 통해 아이템의 스택 수와 UI를 일치시킬 수 있음.
오늘도 UI와 실제 데이터를 동기화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점을 다시 한 번 확실히 알게 되었다.
'TIL(Today I Learned) > 오늘 무엇을 배웠을까'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Today I Learned) - 60 (1) | 2024.12.13 |
---|---|
TIL(Today I Learned) - 59 (0) | 2024.12.12 |
TIL(Today I Learned) - 57 (0) | 2024.12.10 |
TIL(Today I Learned) - 56 (0) | 2024.12.09 |
TIL(Today I Learned) - 55 (0) | 2024.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