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TIL:
오늘은 IFusabl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합성 기능을 구현하는 과정에서 Fuse() 메서드와 관련된 매개변수를 다루었습니다. Fuse() 메서드에 매개변수를 추가하여 합성 횟수(materialCount)를 기반으로 합성 가능한 아이템의 갯수를 동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Weapon과 Accessory 객체의 합성 조건을 변경하고, 재료 수량을 확인하는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합성 UI를 갱신하는 과정에서는 currentEquipmentAmountTxt의 텍스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으며, UI 업데이트 시 두 번의 currentEquipmentAmountTxt.text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eaponInventory와 AccessoryInventory 클래스를 통해 아이템 수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도 점검했습니다.
이를 통해 재료와 아이템 수량을 기반으로 한 합성 시스템을 더 확실히 이해하고, 코드의 재사용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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