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L(Today I Learned)/오늘 무엇을 배웠을까

TIL(Today I Learned) - 57

오늘의 TIL:

오늘은 IFusabl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합성 기능을 구현하는 과정에서 Fuse() 메서드와 관련된 매개변수를 다루었습니다. Fuse() 메서드에 매개변수를 추가하여 합성 횟수(materialCount)를 기반으로 합성 가능한 아이템의 갯수를 동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Weapon과 Accessory 객체의 합성 조건을 변경하고, 재료 수량을 확인하는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합성 UI를 갱신하는 과정에서는 currentEquipmentAmountTxt의 텍스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으며, UI 업데이트 시 두 번의 currentEquipmentAmountTxt.text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eaponInventory와 AccessoryInventory 클래스를 통해 아이템 수량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도 점검했습니다.

이를 통해 재료와 아이템 수량을 기반으로 한 합성 시스템을 더 확실히 이해하고, 코드의 재사용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TIL(Today I Learned) > 오늘 무엇을 배웠을까'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Today I Learned) - 59  (0) 2024.12.12
TIL(Today I Learned) - 58  (0) 2024.12.11
TIL(Today I Learned) - 56  (0) 2024.12.09
TIL(Today I Learned) - 55  (0) 2024.12.06
TIL(Today I Learned) - 54  (2) 2024.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