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event Action<Vector2> OnMoveEvent;
public event Action<Vector2> OnLookEvent;
이런식으로 이벤트를 정의할 수 있다.
Vector2의 인자를 받는 함수이며, 움직일때 볼때 발생하는 이벤트의 이름을 선언한것이다.
public void OnMove(InputValue value)
{
Vector2 moveInput = value.Get<Vector2>().normalized;
CallMoveEvent(moveInput);
}
public void OnLook(InputValue value)
{
Vector2 newAim = value.Get<Vector2>();
Vector2 worldPos = camera.ScreenToWorldPoint(newAim);
newAim = (worldPos - (Vector2)transform.position).normalized;
CallLookEvent(newAim);
}
여기서 Input System에서 입력값을 받을때 쓰는 매개변수가 InputValue 이기때문에
맨앞은 InputValue가 고정이며 뒤에는 입력 장치로부터 들어온 데이터를 저장할 변수명으로
지으면 된다. 여기선 편하게 value로 선언한것이다.
여기서 OnMove와 OnLook은 단지, 좌표 방향 데이터를 처리하는 역할만 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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