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ke : 자기 자신의 데이터 초기화
Start : 다른 오브젝트들과의 상호작용을 포함한 초기화
왠만한건 다 Awake에 넣어도 되지만, 특정 상황에서만 동작하거나 오브젝트가 실제로
게임에서 사용될 때만 필요한 작업은 Start에 넣는것이 좋다.
모든걸 다 Awake에 넣어버리면, 모든 초기화작업이 게임 오브젝트가 실행할때마다 실행하므로
불필요한 메모리를 차지하고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다.
Update: 매 프레임마다 실행, 입력 처리나 움직임 관련
FixedUpdate: 일정 시간 간격마다 실행, 물리 연산에 사용
LateUpdate: Update 후에 실행, 카메라 추적이나 후처리에 사용
왠만한건 다 Update에 넣어도 되지만, 물리엔진 (Rigidbody, 충돌처리, 중력 등)과 같은 계싼은
FixedUpdate에 넣고, Update에서 쓴 함수가 실행이 되고 실행이 되야되는 함수는 Late Update에
넣는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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